+주식회사 포세이온, 모 유투버 입장에 대한 공식 안내문 ​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구매
하기

공지사항

COMMUNITY

공지사항

+주식회사 포세이온, 모 유투버 입장에 대한 공식 안내문 ​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작성일 2023-12-12
조회 조회 3,046회

본문

+주식회사 포세이온, 모 유투버 입장에 대한 공식 안내문

안녕하십니까? 주식회사 포세이온입니다.

우선, 최근 모 유튜버의 주장으로 인해 불편을 느끼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문제가 되고 있는 고추기름 제거에 대한 주장에 대해 공식적인 입장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합리적인 근거 기반의 설명:

당사가 진행한 고추기름 제거에 대한 시연은 당사 제품이 피부와 두피 유분 개선에 얼마만큼의 도움이 되는지를 간접적으로 알리기 위한 표현 방법이었으며, 전혀 근거 없이 고객을 속이거나 기만한 행위는 아니었습니다.

임상시험 결과 확인 가능:

한국을 대표하는 국제 공인인증시험기관인 KTR에서 실시한 임상시험 결과에 따르면, 당사 제품은 4주 동안 22명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두피 유분 83.06%, 피부유분 78.19%의 개선을 기록하였습니다. 이는 통계적으로 매우 의미있는 차이이며, 당사의 제품이 효과적으로 피부에 도움을 준다는 근거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러한 데이터는 아래 KTR에서 발행한 최종 테스트 레포트에도 “ 두피 유분 및 피부유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사료된다.” 라는 레포트 결론에도 나와있는 분명한 사실 입니다


<국제공인인증시험기관 KTR 임상시험 자료>


<KTR 임상시험 테스트 리포트>

유튜버 주장에 대한 당사 공식입장:

당사에서 기름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시연과정에서, 조금 더 명확한 시각적 표현을 위해 고추기름을 사용하였습니다. 고추기름을 제거하는 시연환경이나 방식에 따라 제거율과 시간에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 접시에 있는 기름을 제거하는 시연표현과정에서 일부 오해의 소지가 될 수 있는 내용을 전달한 부분에 대해서는 사과 드립니다. 다만, 이것은 단순히 효과를 시각적으로 시연하기 위한 선택이었으며 식물성 기름인 고추기름보다 더 제거가 쉽지 않은 유분 개선에 대해 세계적 국제 공인인증 시험기관인 KTR에서 임상시험으로 이를 입증한 제품임을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그렇기에 일방적 관점으로 제품의 성능을 호도하는 것은 옳지 않으며 이런 기술적 부분은 개인의 테스트 환경이 아닌 공인된 시험 환경으로 제품성능을 판단해야 그 객관성을 입증할 수 있습니다. 기업이 신제품을 출시하고 공인된 기관으로부터 시험성적서 또는 임상데이타를 얻기 위해 수백만원부터 수억원까지 많은 자금을 투자하는 이유는 객관화된 데이타를 얻기 위함이며, 기업의 이런 다양한 성능검증 노력을 한 개인의 판단으로 모든것을 부정할 수는 없습니다.

저희는 당사제품의 더욱 명확한 검증을 위해 국가의 공인된 시험기관으로부터 여러가지 시험을 진행하여 공개해 왔으며 앞으로도 추가적으로 더 많은 시험을 진행하여 그 결과를 공유할 예정입니다.

또한 초기이슈에 대한 저희 고객센터의 응대 중 일부 대처가 부족하고 미흡했던 점은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하며, 이번 사태로 불편을 느끼신 고객님 들 에게 다시한번 사과와 양해의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확인되지 않은 사항을 악의적인 댓글 및 내용 등으로 사실과 다르게 적시 또는 유포하는 경우 법적으로 처리될 수 있음을 유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


EMAIL : contact@poseion.com ADD : 6F, Eugene Building, 26 Saneop-ro 7beon-gil, Bucheon-si, Gyeonggi-do, Republic of Korea(ZIP 14441)

Company Registration Number : 407-88-01187 TEL : 032-678-7400 / AS전용번호 032-716-6610 Mail order registration number : 제2019-경기부천-2515호

© 2019 POSE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