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 유튜버 영상에 관한 당사 반박 팩트 영상 공개 1화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구매
하기

공지사항

COMMUNITY

공지사항

모 유튜버 영상에 관한 당사 반박 팩트 영상 공개 1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작성일 2024-01-08
조회 조회 704회

본문

안녕하십니까? ㈜포세이온 입니다.

저희 포세이온은 항상 좋은 제품을 개발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최근 모 유튜버 영상으로 인해 혼란과 불편을 드리게 된 점 다시 한번 사과 드립니다.

다만, 모 유튜버의 영상내용 중 사실과 다른 왜곡되고 폄훼 된 주장에 대해 저희 포세이온 회사와 저희 제품에 대한 오해와 잘못된 사실을 바로 잡고자 합니다. 그 첫번째로 모 유튜버가 주장한 의령군청(의령군 농업기술센터) 기사와 관련된 잘못된 주장에 대해 왜곡된 부분 등을 팩트를 기반으로 한 영상으로 알리고자 아래와 같이 당사의 입장을 공지 합니다.

1.본 영상에 앞서 먼저 다시 한번 정중한 사과를 드립니다.

저희 포세이온은 당사의 판매제품인 이온수 샤워기 BT100의 유분개선 능력을 설명하는 과정에서 "일반물로는 기름이 닦이지 않고 굳어져 버리기 때문에 세제를 사용한다"는 표현을 사용하여 고객분들에게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한점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일반물로도 부분적으로 식물성기름이 제거될 수 있음에도 상기와 같이 잘못된 확정적인 표현을 한 것에 대해 다시 한번 정중히 사과 드립니다.

2. 저희가 2019년 12월 와디즈에 제품을 공개한 이후 모 유튜버가 저희 제품을 폄훼하는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해당 기간 중에 저희가 반박하지 못하고 4년이나 지난 시점에 이렇게 영상을 제작하여 사실을 전달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저희는 자본력이 부족한 스타트업 기업으로 4년동안 어렵게 생존에 집중하였고 100만이 넘는 구독자를 가진 거대 유튜버를 상대로 저희 소기업이 섣불리 대응하기에는 힘들었습니다.

둘째, 지난 4년간 당사의 대응이 없자, 모 유튜버의 주장 중 잘못된 사실들이 진실처럼 굳어졌습니다.

셋째, 의혹을 주장하는 자는 쉽게 여러 의혹을 주장 할 수 있지만, 그게 아님을 증명하는 입장에서 해당 의혹을 반박하기 위해서는 많은 자료와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넷째, 2023.12월 모 유튜버의 재차 일방적인 주장에 의해 또 다시 피해를 입어 이제 더 이상 대응을 미룰 수 없다고 판단하여 당사에 대한 왜곡된 사실을 바로잡고자 영상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3. 저희는 앞으로도 그리고 추가적으로 모 유튜버의 왜곡되고 폄훼 된 내용들을 하나씩 집어서 분명히 바로 잡을 예정입니다.

(영상을 시청하시는 분들께서 중립적인 시각에서 판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4. 여러 이슈로 인해 혼란과 불편을 끼쳐드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더불어 저희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거듭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포세이온은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과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영상을 시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EMAIL : contact@poseion.com ADD : 6F, Eugene Building, 26 Saneop-ro 7beon-gil, Bucheon-si, Gyeonggi-do, Republic of Korea(ZIP 14441)

Company Registration Number : 407-88-01187 TEL : 032-678-7400 / AS전용번호 032-716-6610 Mail order registration number : 제2019-경기부천-2515호

© 2019 POSEION. All rights reserved